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독립기념관, 2024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 성료

모기장 텐트를 활용한 창의적인 무대 연출과 국가상징물을 주제로 한 드론쇼 등 호평

등록일 2024년10월28일 16시44분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가 진행되고 있다 / 사진 : 독립기념관 제공

독립기념관(관장 김형석)이 지난 26일과 27일 이틀간 자연과 역사가 융합된 ‘독립운동사와 함께하는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6일에 개장한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는 야간개장과 함께 개최되어 많은 방문객의 발길을 이끌었다. 특히 모기장 텐트를 활용한 창의적인 무대 연출과 국가상징물을 주제로 한 드론쇼가 펼쳐졌으며 역사와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가을힐링음악회로 행사가 마무리되었다.

어린이를 위한 이야기 독립운동사, 국가상징 태극기 사진전의 전시를 통해서도 독립운동의 가치를 찾아볼 수 있었으며, 야외전시물인 시·어록비를 활용한 교육 프로그램도 자연풍경인 단풍과 역사가 함께했다.

최초로 야간 해설이 진행된 조선총독부 철거부재전시공원에도 많은 방문객이 해설을 듣고, 독립운동부터 현재까지 이어지는 우리의 역사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대전 ·충청권 자활생산품 판매전과 따숨마켓은 지역상생의 가치를 실현하였다. 대전, 세종, 충청권의 5개 공공기관과 함께 진행한 플리마켓도 수익금을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독립기념관 관계자는 “앞으로 더욱 독립운동사의 가치를 알리고자 다양한 콘텐츠와 접목된 축제를 기획하고 추진하여 많은 관람객이 찾는 독립기념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단풍나무길 야간개장은 오는 11월 10일까지 계속된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