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천안시, 충남도민체전 앞두고 물가안정 캠페인 전개

바가지 요금 근절 등 홍보…충남도민체전 성공 기원

등록일 2025년06월05일 10시36분

충남도민체전을 앞두고 물가안정 캠페인을 하고 있다 / 사진 : 천안시 제공

천안시가 오는 12일부터 개최되는 제77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를 앞두고 지난달 30일과 5일 천안신부문화공원과 천안중앙시장에서 물가안정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충남도민체전 성공을 기원하며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 바가지 요금 근절 △ 원산지 및 자격 표기 준수 여부 점검 △ 전통시장‧착한가격업소 이용 독려 등을 안내했다.

시는 충남도민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난 5월 12일부터 6월 15일까지를 특별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물가대책상황실 운영을 통해 숙박업소와 음식점 등에 물가 안정을 위한 협조를 당부하고 있다.

천안시 관계자는 “이번 도민체전 선수단과 방문객들에게 천안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드릴 수 있도록 지역 물가를 세심하게 살필 것”이라며 “상인분들과 시민분들도 바가지요금 근절과 착한가격업소 이용 등에 동참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2004년 이후 21년 만에 천안시에서 개최되는 제77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는 오는 6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천안종합운동장을 비롯한 34개 경기장에서는 15개 시군에서 1만 1000여 명의 선수단이 31개 종목에서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